잉키(Inkey)
구해줘 OST Part. 4(Save Me OST Part 4)
세상 밖으로
작사 서동성 작곡 박성일 편곡 박성일
[잉키(Inkey) - 세상 밖으로 (구해줘 OST Part. 4(Save Me OST Part 4)) 듣기/가사/무한재생/반복재생/뮤직비디오/MV]
[가사]
보이지 않아
눈을 가린 듯
무서워
차가운 손끝이
나를 깊게 더듬어
희미해지는
거친 목소리
날 불러
어둠이 내린
숲 속으로
점점 빨려 들어가
도와줘
내 숨소리가
안 들려
목에 걸린 꿈이
조여와
이 세상 안에선
선명해지는
발 없는 인형
나 같아
온몸에 소름이
꽃잎처럼 피어나
조각나버린
눈물방울이
박힌 듯
뜨겁게 흘러내린 꿈은
얼음처럼 굳었어
구해줘
내 이름 불러
깨워줘
누가 나의 손 좀
잡아줘
저 세상 밖으로
도와줘
내 숨소리가
안 들려
목에 걸린 꿈이
조여 와
이 세상 안에선
구해줘
내 이름 불러
깨워줘
누가 나의 손 좀
잡아줘
저 세상 밖으로
[구해줘 OST Part. 4] ‘잉키(inkii)’ - “세상 밖으로"
본격 사이비 스릴러 OCN 드라마<구해줘>의 네 번째 OST “세상 밖으로”가 공개된다.
구해줘 OST Part.4 “세상 밖으로”는 묵직한 무그 베이스 리프와 강렬한 일렉트릭 사운드가 긴장감을 자아내는 곡으로 스모키한 질감이 돋보이는 잉키(inkii)의 유니크한 목소리와 어울리며 헤어나올 수 없는 악몽 같은 부조리한 현실에 부딪힌 극중 인물들의 상황을 몽환적인 이미지로 담아내고 있다.
극 중반을 넘어서며 화제를 더하고 있는 <구해줘>는 사이비 종교 '구선원'에 감금돼 탈출을 꿈꾸는 임상미(서예지)와 이를 도우려는 '촌놈 4인방' 한상환(옥택연)-석동철(우도환)-우정훈(이다윗)-최만희(하회정)의 본격적인 활약을 그리고 있다.
하지만 택시 기사부터, 경찰, 한상환의 아버지인 무지군의 군수 한용민(손병호)까지 구선원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는 상황.
이렇듯 탐욕스러운 사이비 종교의 실체와 부조리한 사회권력의 민낯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고 있는 <구해줘>는 낯설지만 강렬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